철권7(Tekken 7) 2022년 8월 패치 노트(신규 기능)
철권 7 업데이트 5.00을 PS4, PC 및 Xbox On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공식 Tekken 7 5.00 패치 노트 에 따르면 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벽 크러쉬 상태의 각 캐릭터에 대한 약간의 조정 및 구현이 추가되었습니다. 또한 Tekken 7 버전 5.00에는 안정성 수정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최근 에는 게임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무료 DLC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 가 출시되었습니다. 이 업데이트가 출시된 이후로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려고 할 때 여러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.
철권 7 패치 5.00은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.
철권 7 업데이트 5.00 패치 노트 – 2022년 8월 17일
새로운 벽 크러쉬 상태의 각 캐릭터에 대한 약간의 조정 및 구현이 있습니다. 일부 캐릭터는 적중 시 작동하고 일부는 블록에서 작동합니다.
새로운 기능
연결 상태 정보 표시:
온라인 대전 중에는 다음 정보가 표시됩니다.
관전 중인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는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
- Ping/RTT: 이 값은 연결 응답 속도를 나타내며 밀리초 단위로 표시됩니다.
- Delay Frames: 이 값은 지연된 프레임의 양을 나타내며 1/60초 단위로 표시됩니다.
- 롤백 프레임: 이 값은 발생한 프레임 롤백의 양을 나타내며 I/60초 단위로 표시됩니다.
- 연결 강도 아이콘: 이 아이콘은 당신과 상대방 사이의 연결이 얼마나 강한지를 나타냅니다.
연결 상태 정보 표시:
- 온라인 플레이 시 전투 화면에 연결 상태 관련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.
- 이제 연결 강도 아이콘 외에도 Ping/RTT, 프레임 지연 및 롤백 프레임과 같은 정보가 나타납니다.
버그 수정
- 다양한 버그 수정이 추가되었습니다.
- 충돌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.
- 끊김 및 지연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.
밸런싱 업데이트:
- 일부 캐릭터의 이동 매개변수가 조정되었습니다.
패치 노트 PDF 다운로드 받기
TK7_Patch_v500.pdf
0.49MB
캐릭터 | 명령어 | 변경 사항 |
Common |
월 크러쉬 유도 히트 월 크러쉬 유도 가드 |
・모든 캐릭터는 이제 “벽 크러쉬 유도 히트” 또는 “벽 크러쉬 유도”를 유발하는 동작을 갖습니다.경비원”. 둘 다 선 자세에서의 데미지 애니메이션이며, 공격받은 캐릭터가 벽에 부딪힐 때, 벽 충돌이 발생합니다. 공격받은 캐릭터는 벽이 부서진 상태에서 블록할 수 있지만, 회복기간이 길기 때문에 불리하다. |
폴(Paul)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Law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킹 |
・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.때때로 낮은 위치에서 상대를 놓치기 때문에 공격 시작을 “24에서 24-25″로 변경했습니다. 자세. |
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・ 원점 복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. | ||
요시미츠 | 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화랑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샤오위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Jin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브라이언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Heihachi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카즈야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스티브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・스탠딩 블록을 할 수 있는 타이밍을 2프레임 늦췄습니다. | ||
잭-7 |
・ Rage Drive 명령어 추가 이 명령어로 Rage Drive를 수행하면 공격 시작은 22-23 프레임이 됩니다. |
|
・ 카운터 히트 시 나사를 트리거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| ||
· 공중 명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・ 딜레이를 3프레임 줄였습니다. | ||
· 명중 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| ||
・ 블로킹 시 회복량이 -11프레임에서 -9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· 공중 명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적중 시 회복량이 1프레임 감소합니다. | ||
아스카 |
・ 이제 자연스러운 콤보. | |
・ 데미지를 23에서 26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펀치 패리 성공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2에서 26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2에서 23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공격 개시를 21프레임에서 20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명중 시 회복량이 2프레임 감소합니다. | ||
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악마진(Devil JIn) |
・ 블록에서 -12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
· 공격 시작을 30-31에서 28-29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1에서 23으로 변경했습니다.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펑(Feng)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·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· 공중 명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·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릴리 | 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・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 。 히트를 유도하는 월 크러쉬를 구현. | ||
드라구노프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Leo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· 웅크리고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· 공격 시작을 23 프레임에서 21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· 공격 시작을 15 프레임에서 14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3 프레임에서 -12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첫 번째 공격 카운터 히트 후 두 번째 공격을 +16 프레임에서 +14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· 공격 시작을 16 프레임에서 15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라스 | · 첫 번째 공격 카운터 히트에 대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알리사 |
・ 데미지를 25에서 21로 변경했습니다.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· 공격의 히트 박스를 아래쪽으로 확장했습니다. | |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2에서 25로 변경했습니다.· 공격 시작을 18-19에서 17-19로 변경했습니다. ・ 회복량이 1프레임 감소합니다. · 다운 히트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
||
· 공격의 히트 박스를 확장했습니다. | ||
클라우디오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카타리나 |
・블로킹 또는 온후후의 회복량을 1프레임 감소시켰습니다. | |
・ 블록에서 -5프레임에서 -4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히트 시 +6 프레임에서 +7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· 공격 시작을 24 프레임에서 23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・ 원점 복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6 프레임에서 -1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히트 시 +1 프레임에서 +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럭키 클로이 |
・ 카운터 히트 시 +4 프레임에서 +9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
・ 데미지 분포를 5.5.5에서 6.6.6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를 단축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+6 프레임에서 +7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· 공격 시작을 23 프레임에서 22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4 프레임에서 -1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17에서 19로 변경했습니다. | ||
샤힌(Shaheen) | 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조시 |
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2차 공격의 입력창을 10프레임 증가시켰습니다. |
|
· 도달 범위를 확장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10에서 13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8에서 10으로 변경했습니다.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히트 시 -1 프레임에서 +2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기가스 |
·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7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히트 시 +2 프레임에서 +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
·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7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블록에서 +4 프레임에서 +6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카즈미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니나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마스터 레이븐 |
・ 데미지 배분을 13.20에서 11.17로 변경했습니다. | |
・ 데미지를 20에서 17로 변경했습니다. | ||
· 데미지를 25에서 20으로 변경했습니다.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・ 데미지를 48에서 45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Lee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Bob |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・ 놓쳤을 때 회복량이 3프레임 증가했습니다. | ||
아쿠마 | 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kuma/팬더 | ・ 카운터 히트 시 나사가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| 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Eddy |
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|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 배분을 7.8에서 9.9로 변경했습니다. | ||
엘리자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미겔 |
・ 블록에서 -21 프레임에서 -18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Geese 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벽타격의 데미지를 44에서 40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공격 반전 성공 시 +16 프레임에서 +1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녹티스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안나 |
・ Rage Drive에 대한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. | |
・ 블록에서 -12 프레임에서 -1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17에서 19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Lei |
・ 히트/카운터 히트 시 +1 프레임에서 +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
・ 이제 자연스러운 콤보.·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시작을 33프레임에서 29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・ 회복량이 6프레임 감소합니다.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· 도달 범위를 확장했습니다. |
||
· 블록에서 -20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· 도달 범위를 확장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3 프레임에서 -8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마르둑 | ・ 데미지를 35에서 25로 변경했습니다. | |
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|
Armor King | 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줄리아 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· 공중 명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7에서 25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1에서 18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・ 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를 연장했습니다. | ||
네간 | 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자피나 | ・타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Ganryu | ・방어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월크러쉬 유도 가드를 구현하였습니다. | |
르로이(Leroy) 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
・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10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・ 히트 시 +7 프레임에서 +6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
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10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블록/미스 시 회복량이 3프레임 증가합니다.・Hermit 중 로우 패리의 입력 창을 3프레임 지연시켰습니다. ・ 은둔자의 사이드스텝 타이밍을 3프레임 늦췄습니다. |
||
・ 회복량이 3프레임 증가합니다.・Hermit 중 로우 패리의 입력 창을 3프레임 지연시켰습니다. ・ 은둔자의 사이드스텝 타이밍을 3프레임 늦췄습니다. |
||
・ 3프레임 놓쳤을 때 회복량이 증가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3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파쿰람 |
· 첫 번째 공격의 데미지를 25에서 27로 변경했습니다.· 던지기의 데미지를 15에서 10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<3차 공격>・ 3번째 공격이 2번째 공격 카운터 히트를 자연스럽게 연계하지 않게 됩니다. ・ 블록에서 -13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・ 히트 시 +3 프레임에서 +1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<4차 공격> ・ 블록에서 -14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
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9 프레임에서 -11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0에서 18로 변경했습니다.・ 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1에서 19로 변경했습니다.・ 블록에서 -14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・ 히트 시 +5 프레임에서 +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
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 | ||
・ 블록에서 -14 프레임에서 -1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쿠니 미츠 |
레이지 아트 | ・ 애니메이션을 던진 후 회복을 ±0 프레임에서 -4 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
· 버그 수정.첫 번째 공격이 뒤에서 적중했을 때 세 번째 공격이 웅크리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 분포를 10.20에서 10.10으로 변경했습니다.・ 블록에서 -2 프레임에서 -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・ 히트 시 +7 프레임에서 +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
||
・ 블록에서 -2 프레임에서 -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 히트 시 +7 프레임에서 +5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이동 후의 히트박스를 크게 하여 상대의 공격을 더 쉽게 맞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8 프레임에서 -12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45에서 40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와의 거리를 증가시켰습니다. | ||
・ 히트/카운터 히트 시 +8 프레임에서 +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리디아 | ・ 블럭/미스 시 회복량이 3프레임 증가합니다. | |
|
<3차 공격>· 블록에서 -10 프레임에서 -1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・ 히트 시 +1 프레임에서 -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<4차 공격> · 블록에서 -10 프레임에서 -1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・ 히트 시 +1 프레임에서 -6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<다섯 번째 공격> · 데미지를 23에서 20으로 변경했습니다. ・히트/카운터 히트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히트를 유발하는 월크러쉬를 구현했다. ・ 입력 창을 18프레임에서 14프레임으로 변경했습니다. |
|
· 명중 시 적과의 거리가 증가했습니다. | ||
<첫 번째 공격>・ 리커버리 딜레이를 5프레임 증가시켰습니다. · 데미지를 13에서 10으로 변경했습니다. · 클린 히트로 기록되는 거리를 줄였습니다. · 도달 범위를 줄였습니다. <두 번째 공격> · 투척 후 -10 프레임에서 -12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· 투척 후 상대와의 거리를 늘렸습니다. |
||
・ 데미지 배분을 16.18.19에서 16.16.19로 변경했습니다.・ 블록에서 -5 프레임에서 -10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· 공중 명중시 적과의 거리가 감소했습니다. |
||
・ 데미지 배분을 16.18.23에서 16.16.21로 변경했습니다.・ 블록에서 -5 프레임에서 -10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· 공중 명중시 적과의 거리가 감소했습니다. |
||
<두 번째 공격>· 데미지를 13에서 7로 변경 · 클린 히트 판정 추가 ・ 원거리 타격 시 상대방의 행동을 변경 。 <3차 공격> ・ 수행 시 상대를 뛰어넘기 어렵게 범위를 줄였습니다. 벽에 상대를 코너링 한 후 이동합니다. |
||
・ 블록에서 +8 프레임에서 +4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· 블록에서 상대방과의 거리를 늘렸습니다. | ||
・ 원점 복귀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를 27에서 23으로 변경했습니다.· 적중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7 프레임에서 12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・방어 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・ 입력 창을 20프레임에서 30프레임으로 늘렸습니다. |
||
<첫 번째 공격>· 데미지를 10에서 7로 변경 · 클린 히트 판정 추가 ・ 원거리 타격 시 상대방의 행동을 변경 。 <두 번째 공격> ・ 수행 시 상대를 뛰어넘기 어렵게 범위를 줄였습니다. 벽에 상대를 코너링 한 후 이동합니다. |
||
・ 데미지를 30에서 24로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2 프레임에서 -1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· 블록에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였습니다. | ||
・ 더 이상 자연스러운 콤보가 아닙니다. | ||
・ 데미지 배분을 13.23에서 10.23으로 변경했습니다. | ||
· 클린 히트 판정을 삭제했습니다. | ||
・ 블록에서 -12 프레임에서 -13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| ||
・ 적중/반격 시 상대의 행동을 변경했습니다. | ||
・ 데미지 분포를 9.9에서 5.5로 변경했습니다. |
PS4와 Xbox One에서 철권 7 버전 5.00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.
[게임/XBOX] – XBOX 철권7(TEKKEN 7) 4K지원하지 않는다 : SEASON PASS별 구성품(DLC)
[자료 출처]
- https://updatecrazy.com/tekken-7-update-5-00-patch-notes/